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홈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진짜 너무 열받아요^^^^^^^^

아름콩2 1 749
1. 9월 초 부정댓글 관련해서 처음 공지사항 올라오고 회원들 불안하게 하다가 며칠 뒤에 원만하게 해결한다고 하더니
  추석 업데이트때 자유게시판 글 보니 제대로 해결도 안 하신듯하네요.

2. 9월 말 별다른 공지사항이나 안내없이 갑자기 적립 시스템 업그레이드 한다면서 보름 가까이 회원들 불안하게 하셨구요.

3. 10월1일부터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다더니 유료계정들 거의 다 부정댓글 처리하고 면담신청하라구요?



2년 넘은 회사고, 공지사항에는 회원들에 대한 무한사랑 표현하더니 뒷통수 치는 것도 아니고.. 진짜 장난하십니까..


보름동안 이용 못했을때 자유게시판에 있는 회원들간의 글을 읽어보셨나요?
어떤 사람은 회사 믿음없이 어떻게 투자했냐 했고, 회사가 믿음을 안주는데 어떻게 회원들에게 믿음을 바라냐는 글도 있고
현직 프로그래머 분은 이런식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이해 못한다고 하셨고, 다른 분은 회사 믿고 회사측 입장에 서 주셨어요
회사와 회원, 회원과 회원들 사이 틀어지게끔 만든건 회사인 듯 하네요.


이번에 허니마켓 오픈과 허니애드 개관식, 광고모델 영입을 보면서 정말 믿을만한 곳이구나 생각했었고
그래서 쫌 무리하더라도 50레벨 추가 구입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나 고민왜했지....하
이제 솔직히 주변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지도 않고 저 역시도 허니포인트 욕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이번에 리포인트 다시 생각하는 회원들 많을 것 같네요
1 Comments
나요니즘  
공감 합니다.. 원금회수도 못하고 대출해서 가입한건데 어쩌죠....
제목